드라마 수상한 그녀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편 정지소 진영
KBS 2TV의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2024년 12월 18일부터 2025년 1월 23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는 2014년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하며, 칠순 할머니 오말순이 스무 살의 젊은 여성 오두리로 변신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그린 휴먼 코미디입니다.
수상한 그녀 줄거리
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칠순의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 아침에 스무 살의 젊은 여성 오두리로 변하게 되면서 다시 한번 전성기를 꿈꾸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오말순(김해숙 분)은 대기업 임원인 딸 지숙(서영희 분)을 자랑으로 삼으며 살아가는 칠순의 할머니입니다. 어느 날, 우연한 기회로 스무 살 시절의 외모로 돌아가게 된 말순은 '오두리'(정지소 분)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젊은 시절 이루지 못했던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녀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입사하여 아이돌 연습생으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가족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다양한 변화를 겪게 됩니다.
수상한 그녀 등장인물
오두리 (정지소 분) : 스무 살의 외모로 돌아간 오말순의 새로운 모습으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풋풋한 20대의 모습과 70대 노인의 지혜를 동시에 지닌 독특한 캐릭터로, 종로 일대를 발칵 뒤집는 매력을 선보입니다.
오말순 (김해숙 분) : 칠순의 욕쟁이 할머니로, 대기업 임원인 딸 지숙을 자랑으로 삼고 살아갑니다. 어느 날 스무 살의 외모로 돌아가게 되면서, 이루지 못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아이돌 연습생으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대니얼 한 (진영 분) : 매니지먼트사 대표이자 구 인기 그룹 '이그니스'의 리더로, 현 유니스 엔터테인먼트의 책임 프로듀서입니다. 작곡, 프로듀싱, 앨범 콘셉트 등 모든 분야에서 천재적인 기획력을 발휘하는 그는, 노련함과 냉철함을 겸비한 완벽한 인물로, 글로벌 걸그룹 런칭을 끝으로 한국 생활을 정리하려던 중 오두리를 만나게 되면서 그의 계획에 변화가 생깁니다.
최하나 (채원빈 분) : 오말순의 손녀로,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이었으나, 진짜 꿈인 가수가 되기 위해 수능을 포기하고 유니스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됩니다. 이로 인해 가족 간의 갈등과 화해를 통해 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최민석 (인교진 분) : 지숙의 남편이자 전직 동네 보습학원장으로, 처가살이를 하며 가족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인물입니다.
오지숙 (서영희 분) : 오말순의 하나뿐인 딸로, 대기업 임원으로서 인정받는 커리어우먼입니다. 어머니와의 갈등을 겪지만, 결국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됩니다.
그 외에도 정보석, 차화연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극의 풍부함을 더할 예정입니다.
수상한 그녀 예고편
'수상한 그녀'는 현재까지 3 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무 살로 돌아간 오말순이 오두리라는 이름으로 젊은 시절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오두리와 김애심의 대치 장면이 담겨 있어 극 중 긴장감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아이돌 연습생으로서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가족들과의 유쾌한 상호작용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수상한 그녀 방영 정보
KBS 2TV의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70대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20대 청춘으로 돌아가 '오두리'라는 이름으로 젊은 시절 이루지 못한 가수의 꿈을 다시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입니다.
2024년 12월 18일 수요일에 KBS 2TV에서 첫방송 되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시작됩니다.
'수상한 그녀'는 원작 영화의 감동과 웃음을 그대로 담아내면서도, 드라마만의 새로운 에피소드와 캐릭터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70대 할머니가 20대 청춘으로 돌아가면서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가족 간의 사랑, 그리고 꿈을 향한 도전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수상한 그녀'는 원작 영화의 감동과 웃음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해석하여, 각 캐릭터의 서사를 더욱 깊이 있게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정지소와 김해숙의 1인 2역 연기와 진영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어우러져 풍성한 이야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가족의 사랑과 꿈을 향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린 이 드라마를 통해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기대해봅니다.
2024년 12월 18일부터 KBS 2TV를 통해 '수상한 그녀'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댓글